슈가버블을 알게 되어 지금껏 사용하고
있는 고객입니다.(현재 초등)
이번 사이트를 통해 여러가지(세제,섬유유연제,주방세제,세정제등)구입을 했는데
어제 1차 택배기사분 연락에 제가 못받고
부재중 확인후 전화를 걸어서 택배인가요?
그 한마디에 다짜고짜 시비투로 고객에게
그럼 택배지..뭐냐고..
이게 지금 배송을 하시겠단겁니까?
너무 어이가 없었지만 일하고 있는 중이라
알겠습니다..하고 전화를 끊었지만
물론 어제 같은 경우는 비가 많이 내려
배송하시는데 불편하시고 힘드신 건 알겠지만
이건 좀 아니지 않습니까?
슈가버블과 계약맺어 배송하시는 업체시라면
변경도 좀 고려하셔야겠습니다.
그리고 퇴근후 와서 물품확인을 했는데 주방세제도 1.25kg*2개는 누락된건지 없습니다.
풀필은 나중에 따로 배송이 되고...
배송서비스가 한마디로 엉망입니다.
많은 제품이지만 믿고 이용하는거라 꼼꼼히
잘 신경써서 배송해주시겠지..했는데..
이런 하나하나로 인해 고객의 믿음이 깨지는겁니다.
확인후 답변주세요..
배송은 이거 쓰면서도 기가 막히고 어이가 없네요. 슈가버블을 얼마나 홍보했는데....ㅠ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